맘스커리어 -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공식 파트너사 ′더블유 크루즈 앤 코′, 브랜드 론칭쇼 진행

  • 맑음진도군0.2℃
  • 구름조금철원-6.4℃
  • 맑음포항4.5℃
  • 맑음북창원3.4℃
  • 맑음청송군-4.1℃
  • 맑음서귀포8.9℃
  • 맑음순창군-3.2℃
  • 맑음보성군4.5℃
  • 맑음순천0.6℃
  • 맑음북부산2.8℃
  • 맑음성산8.1℃
  • 맑음함양군-2.6℃
  • 흐림홍천-2.2℃
  • 박무안동-3.1℃
  • 맑음정읍-0.4℃
  • 맑음여수3.3℃
  • 박무청주-0.4℃
  • 맑음동해3.6℃
  • 흐림제천-4.1℃
  • 맑음태백-4.6℃
  • 맑음군산-0.2℃
  • 맑음강진군1.5℃
  • 맑음영광군-0.2℃
  • 흐림영월-3.4℃
  • 맑음산청-3.6℃
  • 맑음양산시3.1℃
  • 맑음고창-0.6℃
  • 맑음구미-0.9℃
  • 맑음광양시2.4℃
  • 맑음부산8.0℃
  • 맑음장수-4.4℃
  • 박무대전-0.2℃
  • 박무홍성-0.5℃
  • 맑음해남1.1℃
  • 흐림춘천-2.3℃
  • 맑음천안-3.1℃
  • 맑음보은-3.7℃
  • 박무전주1.6℃
  • 맑음남원-1.9℃
  • 흐림금산-2.5℃
  • 흐림원주-3.1℃
  • 구름조금파주-5.0℃
  • 맑음인천1.0℃
  • 맑음문경-0.5℃
  • 맑음창원4.7℃
  • 맑음북강릉3.8℃
  • 맑음거창-2.9℃
  • 맑음울산4.4℃
  • 맑음고창군0.2℃
  • 구름많음울릉도5.9℃
  • 맑음통영3.8℃
  • 흐림양평-2.8℃
  • 맑음흑산도7.7℃
  • 흐림정선군-5.1℃
  • 맑음울진4.8℃
  • 맑음거제6.2℃
  • 맑음의령군-3.0℃
  • 맑음강릉4.8℃
  • 구름많음백령도4.6℃
  • 맑음상주-0.6℃
  • 맑음광주2.5℃
  • 구름조금강화-0.4℃
  • 구름조금대관령-3.8℃
  • 맑음김해시3.1℃
  • 흐림이천-3.2℃
  • 맑음고산8.4℃
  • 안개북춘천-3.2℃
  • 박무대구1.0℃
  • 맑음밀양0.2℃
  • 맑음영천-0.8℃
  • 맑음보령1.3℃
  • 맑음완도5.6℃
  • 맑음남해3.8℃
  • 맑음서울-1.2℃
  • 맑음봉화-5.4℃
  • 흐림충주-2.8℃
  • 맑음제주7.4℃
  • 맑음목포3.8℃
  • 맑음서산-1.0℃
  • 맑음임실-2.5℃
  • 구름많음인제-1.1℃
  • 맑음고흥1.2℃
  • 맑음영주-3.3℃
  • 맑음합천-2.4℃
  • 맑음속초4.4℃
  • 맑음부안0.2℃
  • 맑음세종-0.5℃
  • 맑음진주-0.9℃
  • 맑음경주시2.9℃
  • 맑음장흥2.3℃
  • 맑음부여-3.2℃
  • 맑음동두천-3.5℃
  • 맑음영덕3.9℃
  • 맑음서청주-2.6℃
  • 맑음수원-1.0℃
  • 맑음의성-4.1℃
  • 맑음추풍령-1.8℃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공식 파트너사 '더블유 크루즈 앤 코', 브랜드 론칭쇼 진행

김보미 엄마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09:40:43
  • -
  • +
  • 인쇄
지난 13일 오후 4시 성동구 KD타워에서 열려
협업사 관계자들 60여 명 참석해

[맘스커리어 = 김보미 엄마기자] '여행의 꽃'이라 불리는 크루즈의 인기가 다시금 높아지고 있다. 예전에는 나이가 지긋하신 어르신들이 주로 이용하는 여행 상품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요즘에는 구매 고객의 연령대가 많이 낮아져 아이 동반 가족, 신혼부부들도 크루즈를 즐기는 추세다.


크루즈 여행의 장점은 초호화 리조트를 품은 거대한 배를 타고 바다를 둥둥 떠다니며 여러 곳의 여행지를 돌아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동하는 동안에는 편안한 객실에서 쉬거나 식당·수영장·스파 등 크루즈 내의 각종 편의 시설과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규모가 큰 크루즈에는 아이스링크·짚라인·암벽 등반·스카이다이빙·인공 파도타기 등의 시설이 설치돼 있기도 하다.

 

다양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더블유크루즈마케팅은 '더블유 크루즈 앤 코(W Cruise&Co.)'라는 브랜드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브랜드 론칭쇼를 개최했다. 행사는 지난 13일 오후 4시 성동구 KD타워 2층 세미나실에서 열렸으며 60여 명의 협업사 파트너들이 참석했다.
 

▲더블유 크루즈 앤 코의 브랜드 론칭쇼가 지난 13일 오후 4시 KD타워에서 열렸다.[사진=김보미 기자]
▲더블유 크루즈 앤 코의 직원들이 소개됐다.[사진=김보미 기자]
▲전재윤 대표가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사진=김보미 기자]

 

행사에 앞서 더블유 크루즈 앤 코의 직원들이 소개됐고 전재윤 대표가 인사말을 전했다. 전 대표는 "저희가 올해부터 로얄캐리비안의 공식 파트너사가 됐음을 알리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크루즈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사업이지만 아직 판매 채널이 부족하고 상품도 다양하지 않다. 저희는 크루즈의 저변 확대를 위해 찾아가는 세일즈와 다양한 행사, 시스템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고 허니문, 개별여행(FIT) 등 상품 다각화를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크루즈 산업의 미래는 밝다. 좋은 기회가 올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본 행사에서는 더블유 크루즈 앤 코의 연혁과 강점,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다양한 상품과 일정들이 소개됐다.

오영해 이사는 "저희는 2017년 더블유 크루즈 투어라는 법인으로 시작했다. 더리본과 투어컴 등 여러 파트너사의 위탁 행사를 대행했고 2019년까지 3년 연속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우수 판매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재정비를 거쳐 2022년 더블유크루즈마케팅이라는 법인을 새로 만들게 됐고 올해는 더블유 크루즈 앤 코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는 능력 있는 인재들을 발 빠르게 영입했고 100회 이상 크루즈 탑승 경력이 있는 인솔자들과 함께하며 안정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아직은 서툴더라도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오영해 이사가 회사 소개를 하고 있다.[사진=김보미 기자] 
▲손애림 차장이 크루즈 상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김보미 기자]
▲크루즈 일정을 설명하는 손애림 차장[사진=김보미 기자]

 

손애림 차장은 다양한 크루즈 상품의 일정과 판매 전략에 대해 설명했다. 손 차장은 "현재 저희는 항공·랜드·크루즈까지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상품들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싱가포르·서부 지중해·동부 지중해·알래스카 등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루트인데 이외에도 가을 단풍 시즌에 가는 캐나다 메이플 크루즈, 서부 미주 지역, 카리브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안내 책자를 보시면 언제 어떤 배가 어느 지역을 돌고 있는지 한눈에 볼 수 있다. 배의 클래스별 특징도 정리해 놓았으니 상품 구성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달라"고 말했다.

끝으로 "오늘 행사가 브랜드 론칭쇼라는 이름으로 진행됐지만 사실은 저희가 출범하는데 많은 도움을 부탁드리고자 마련한 자리다. 앞으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판매해 주시면 제가 더욱 다양한 루트들을 개발해서 공급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블유 크루즈 앤 코는 상조사, 여행사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품질 크루즈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크루즈 여행 위탁 대행사다. 2024년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B2C 영역으로까지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맘스커리어 / 김보미 엄마기자 bmkim@momscareer.co.kr 

[저작권자ⓒ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ISSUE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