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라는 경력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경력단절이 아닌 경력의 확장으로.
맘스커리어는 엄마들의 가능성을 사회적 자산으로 연결합니다.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맘스커리어는 이 뜻깊은 날을 창간일로 삼아, ‘엄마의 경력이 존중받는 사회’를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맘스커리어는 엄마들의 삶과 경험이 단절이 아닌 새로운 경력의 출발선이 되기를 바랍니다.
미디어, 교육, 정책, 문화 콘텐츠를 통해
엄마의 목소리가 더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맘스커리어는 언론사 최초의 사회적기업을 지향하며, 엄마의 이야기를 사회적 자산으로 연결하는 콘텐츠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대표 콘텐츠인 ‘엄마기자단’은 글쓰기 교육을 통해 엄마들을 콘텐츠 제작자로 양성하고, 자신의 경험과 관점을 담아 콘텐츠를 직접 쓰고 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엄마들이 행복해지는 시간, K클래스’ 는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을 지향하며, 전국의 엄마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입니다.
맘스커리어는 미디어와 커뮤니티를 연결하고, 엄마들의 삶과 경력이 이어지는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연애, 결혼, 임신, 출산, 육아까지 이어지는 전 생애 주기 전반에 걸쳐 다양한 기관 및 기업과의 파트너십 협업 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저출산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확산하고, 대안을 함께 모색하는 홍보·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맘스커리어는 앞으로도 엄마의 삶이 존중받고, 경력이 이어지는 세상을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