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베페] |
[맘스커리어 = 오재옥 엄마기자]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주최사인 ㈜베페가 ‘제1회 마곡 베페 베이비페어’를 마곡 코엑스에서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지난 2000년 시작된 베페 베이비페어는 아시아 최초,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하고 우수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행사이다.
베페는 온오프 유통가들이 할인대전을 펼치는 블랙위크 시즌에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베쇼페(베페 쇼핑 페스타)”를 테마로 정하고 유모차, 카시트, 출산용품, 임산부용품, 영유아 식품/교육/가구/매트 등 유아용품은 물론 캐릭터 굿즈 상품, 리빙 잡화 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만한 인기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판매전으로 구성한다. 특별히 최근 여러 백화점에서 캐릭터 굿즈 팝업스토어 ‘아트페스타’ 행사를 진행했던 인기 소품샵 브랜드 ‘유어굿즈’가 참여하여 인기 캐릭터들의 아기자기하고 예쁜 문구/팬시/리빙 소품을 전시, 판매할 계획이다.
임신부와 육아맘들을 위한 대대적인 ‘육아지원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전시회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상품권과 참가업체의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팩을 매일 선착순 2백명, 총 8백명에게 증정한다.
전시장 내에서는 육아용품 최저가 경매를 진행하는 ‘베쇼페 특템존’이 운영된다.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소독기 등 인기 유아용품을 상상할 수 없는 최저 경매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행사 4일 내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일정 금액 구매고객에게 선물을 드리는 영수증 이벤트, 베페 SNS 채널 구독이벤트, 현장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에게 푸짐한 경품과 선물이 제공된다. 베페 전시회마다 매회 인기리에 진행되는 대여유모차 입양프로젝트도 준비되어 있다. 전시기간 4일 동안 관람객들에게 대여했던 유모차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지난 8월 전시회때는 베페 사이트 판매 페이지 오픈 1분만에 2백대가 완판되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베페 관계자는 “이번 베쇼페 전시회는 쇼핑 축제 시즌인 11월에 열리는 행사인 만큼 관람객들이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 리빙 관련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판매전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고 푸짐한 선물 혜택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맘스커리어 / 오재옥 엄마기자 jooh@momscareer.co.kr
[저작권자ⓒ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아이와 문화생활] 한글은 ‘한글용사 아이야’로 배워요!](/news/data/2025/09/23/p1065616863842460_728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