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
[맘스커리어 = 최영하 기자]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두원실업(대표 김돈희)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반려동물계열에서 개최한 제21회 졸업작품전에 오리젠(Orijen), K9 내추럴(K9 Natural), 뉴로(Nulo) 등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및 간식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반려동물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전문 인재들의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두원실업은 총 250만 원 상당 제품을 지원하여 졸업생들의 학업 성취와 앞으로의 발전을 격려했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반려동물계열은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교육기관으로, 반려견 훈련센터, 동물생태교육파크, 곤충과학관 등 8개 세부 전공 분야의 실습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학생들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현장 중심의 실습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관리·복지, 동물보건 분야의 전문 역량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고 있으며, 졸업 후 다양한 반려동물 산업 현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졸업작품전은 이러한 교육 성과를 바탕으로 미래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그동안 쌓아온 학습과 노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두원실업은 "반려동물 산업의 수준 높은 성장을 위해서는 전문성과 책임감을 갖춘 인재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번 졸업작품전에 참여한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향후 국내 반려동물 산업을 이끌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원실업은 앞으로도 반려동물 관련 교육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산업 발전과 반려동물 문화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맘스커리어 / 최영하 기자 yhchoi@momscareer.co.kr
[저작권자ⓒ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아이와 문화생활] 한글은 ‘한글용사 아이야’로 배워요!](/news/data/2025/09/23/p1065616863842460_728_h2.jpg)




